UPDATED. 2024-03-29 17:50 (금)
‘아누카리치’ 온누리스토어 행사 진행… 5개월분 구성 구매 시 1개월분 추가 증정
‘아누카리치’ 온누리스토어 행사 진행… 5개월분 구성 구매 시 1개월분 추가 증정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4.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네이쳐스)
아누카리치(사진=비네이쳐스)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네이쳐스가 19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스토어에서 ‘아누카리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비네이쳐스는 온누리스토어에서 ‘아누카리치’ 5개월분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누카리치’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비네이쳐스의 ‘아누카리치’는 ‘2023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시상식에서 모발영양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앞서 몇 차례 진행된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을 통해 6개월분 구성이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누카리치’의 주원료는 아누카 사과로 해당 원과는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임상시험 결과, 케라틴 생성을 촉진하는 프로시아니딘 B2의 함유량이 일반 사과보다 3배 더 높게 나타났다. 또한, 비네이쳐스는 HRD 공법을 통해 아누카 사과 원물을 1,000% 농축하여 ‘아누카리치’를 생산 중인데, HRD 공법은 제품 내 유효성분의 활성화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한다. 따라서 단순 동견걸조를 통해 제조되는 다른 많은 유사 제품과는 차이가 있다.

‘아누카리치’의 부원료로는 윤기 나는 풍성함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맥주건조효모를 비롯해 볶은검정콩분말, 발아완두콩 추출물, 대나무 수액 등이 있다.

비네이쳐스 관계자는 “온누리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가 착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유럽에서는 이미 건강기능식품, 탈모 기능성 샴푸, 화장품 등에 아누카 사과 성분이 두루 쓰이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