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닥터에버스 서울대입구점 남지완 원장이 갈더마 핸즈온(스컬트라,레스틸렌) 세미나에서 강연 및 시연에 나섰다.
닥터에버스에서 최근 개최한 핸즈온 세미나는 갈더마의 글로벌 에스테틱 교육 프로그램 GAIN(Galderma Aesthetic Injector Network)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갈더마는 레스틸렌, 스컬트라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세계적 미용성형 브랜드다.
남지완 원장은 “이번 핸즈온 세미나에서는 갈더마 스컬트라와 레스틸렌을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컬트라는 자가 콜라겐을 유도해 자연스러운 볼륨을 차오르게 해주고, 레스틸렌은 모양을 자연스럽게 잘 잡아주는 필러로써,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만큼 안전성에 있어서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 남지완 원장은 시술 현장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전하는 강연을 비롯해 직접 시연에 나서며 의료진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다른 원장들과 교류를 통해 스컬트라와 레스틸렌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남지완 원장은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대한항노화학회, 대한필러학회, 대한가정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등의 정회원으로 활발한 학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저작권자 © 바이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