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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트로닉, 美 피부과학회 AAD 2023서 주력 제품 홍보
루트로닉, 美 피부과학회 AAD 2023서 주력 제품 홍보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3.27 10: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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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루트로닉 미법인 1,093억 매출로 전년 대비 104.6% 성장
미국서 긍정적 결과 도출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 강화할 것
루트로닉이 2023 미국피부과학회에서 미국 마케팅 강화를 위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사진=루트로닉)
루트로닉이 2023 미국피부과학회에서 미국 마케팅 강화를 위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사진=루트로닉)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3월 17일부터 21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미국피부과학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이하 AAD)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홍보했다고 27일 밝혔다.

AAD는 전 세계 피부과학회 중 가장 영향력이 큰 학회로 전 세계 2만 명 이상의 의사가 가입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에서 연례학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루트로닉은 주력 제품인 더마브이(DermaV), 헐리우드 스펙트라(HOLLYWOOD SPECTRA), 울트라(LaseMD ULTRA), 클라리티II(CLARITY II),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 아큐핏(Accufit) 등을 전시하고, 세계 각국의 관계자들과 미팅했다.

회사는 이 같은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미국에서의 빠른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루트로닉 미국 법인의 경우 1,09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04.6%의 성장을 보여줬다. 전체 루트로닉 매출의 41.4%다.

회사 관계자는 “루트로닉의 미국 성장세는 발표된 실적을 보면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며 “올해 역시 미국 시장에서 루트로닉이 긍정적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트로닉은 1997년 설립된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으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2,642억 원이며 이중 수출이 88.2%를 기록했다. 해외 매출이 지속해 성장하고 있어 국내는 물론 향후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도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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