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6:15 (금)
콜마비앤에이치, 세종 사랑의열매 통해 2,000만원 상당의 건기식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세종 사랑의열매 통해 2,000만원 상당의 건기식 전달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03.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의 건강회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 전개
콜마비앤에이치가 취약 계층 아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 후원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 시장, 신영재 콜마비앤에이치 상무(사진=콜마비앤에이치)
콜마비앤에이치가 취약 계층 아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 후원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장,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 시장, 신영재 콜마비앤에이치 상무(사진=콜마비앤에이치)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 제조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2일 세종시청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건기식 후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영재 콜마비앤에이치 상무와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 시장,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이날 준비한 2,000만 원 상당의 비타민은 사업장이 위치한 세종시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 신영재 상무는 “이웃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콜마비앤에이치는 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와 드림스타트 등을 통해 각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비롯한 취약계층의 건강 회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