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55 (금)
이성수안과, 소아 청소년 시력 상담 교실 오픈
이성수안과, 소아 청소년 시력 상담 교실 오픈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03.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수 원장(사진=이성수안과)
이성수 원장(사진=이성수안과)

[바이오타임즈] 이성수안과의원(진주, 대표원장 이성수)이 자녀의 근시, 난시, 약시 등 다양한 시력 문제로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하여 ‘유소아·청소년 시력 상담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아안과 상담 교실은 ▲아이의 시력이 점점 나빠지는 것 같아 걱정되는 부모 ▲아이가 안경을 써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되는 부모 ▲눈 깜빡임, 사시 등의 안질환이 걱정되는 부모 ▲드림 렌즈, 마이사이트 등 어린이 시력 교정용 렌즈 착용이 궁금한 부모 ▲내 아이 시력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한 부모에게 전문적인 안과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담 신청은 이성수안과 홈페이지에 접속 후 하단에 마련된 온라인 상담하기 탭에서 상담 분야를 ‘아이 시력 상담 교실’로 선택한 뒤 이름과 연락처, 간단한 상담 내용을 남기면 된다. 상담은 평일 저녁 5시 이성수안과 3층에서 진행되며 기본 검진 비용 외 상담 비용은 무료다.

이성수안과 이성수 원장은 “최근 아이들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전자기기를 접하는 나이가 빨라지면서 어려서부터 눈이 나빠지는 사례가 많다. 본원에서 준비한 소아안과 상담 교실을 통해 자녀의 현재 눈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올바른 관리 방법을 알아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