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8:50 (수)
메드팩토, '바이오 유럽 스프링’서 기술이전 논의
메드팩토, '바이오 유럽 스프링’서 기술이전 논의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3.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제약사와 뼈 질환 치료제 신규 파이프라인 공동 개발 등 논의
(사진=메드팩토)
(사진=메드팩토)

[바이오타임즈] 바이오마커(생체표지자) 기반 혁신 신약 개발기업 메드팩토(대표 김성진)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현지 시각)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는 ‘바이오 유럽 스프링(BIO Europe Spring)’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오-유럽 스프링’은 전 세계 제약·바이오 기업 및 투자자가 참석하는 유럽 최대 규모 바이오 콘퍼런스다. 전 세계 제약·바이오 기업 경영진과 사업개발부서, 기관투자자 등이 참석해 협력을 논의하는 행사로, 올해는 화이자, MSD, 노바티스, 사노피, 로슈 등 글로벌 제약사와 글로벌 바이오기업 등이 참여한다.

메드팩토는 지난 1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이어 이번 콘퍼런스에서도 글로벌 제약사들과 뼈 질환 치료제 등 신규 파이프라인의 공동 개발 및 기술 이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메드팩토 관계자는 “지난 1월 JP모건 행사에 이어 이번에도 글로벌 제약사 등과 파트너링 미팅을 갖고 뼈 질환 치료제 등 신규 파이프라인의 공동 개발과 기술이전 등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메드팩토는 백토서팁과 키트루다와 병용요법으로 대장암 글로벌 임상 3상을 앞두고 있고, 골육종 대상 백토서팁 단독요법에 대한 임상 1/2상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임상 시험 계획을 승인받았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