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05 (토)
한미양행, ‘콜라겐뮤신 글루타치온’ 출시…홈앤몰쇼핑 90분 특집 라이브방송
한미양행, ‘콜라겐뮤신 글루타치온’ 출시…홈앤몰쇼핑 90분 특집 라이브방송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3.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미양행)

[바이오타임즈] ㈜홈앤몰쇼핑(김현정 대표)이 한미양행의 기존 ‘콜라겐 뮤신’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콜라겐뮤신 글루타치온’ 출시 기념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90분 동안 파격 할인으로 특집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55년 전통 ㈜한미양행이 제조한 ‘콜라겐뮤신 글루타치온’은 전통의 이탈리아 LAPI사의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프랑스산 달팽이 추출 분말과 비타민C 등 프리미엄 원료로 구성했다. 여기에 피부에 영양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오틴 등 엄선한 부원료를 함유했다.

상큼한 레몬오렌지 맛의 스틱 분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한 포 섭취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300mg, 건조효모 50mg, 뮤신 30mg, 비타민C 1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사진=한미양행)

뮤신은 인체 기관에서 분비되는 점액에 끈기를 부여하는 물질로, 달팽이, 장어, 연근, 마 등에도 들어있다. 뮤신은 손상된 피부를 회복과 보습, 세포 재생,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탄력성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지며 차세대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홈앤몰쇼핑 관계자는 “뮤신은 피부 구성 물질 중 하나로, 콜라겐처럼 나이가 들면 점점 소실되는 성분이라 콜라겐과 함께 뮤신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좋다”며, “하루 한 포로 콜라겐과 뮤신, 비타민까지 섭취할 수 있어 하루의 활력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미양행 콜라겐뮤신 글루타치온은 1월 런칭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 판매 몰인 ㈜홈앤몰쇼핑 외 다양한 쇼핑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업체 측은 출시 초기임에도 많은 판매량과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높은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