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25 (금)
자임당바이오, 관절 건강기능식품 ‘보관원’ 출시
자임당바이오, 관절 건강기능식품 ‘보관원’ 출시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3.1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관원)
(사진=자임당바이오)

[바이오타임즈] 자임당바이오가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보관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관원의 주요 성분인 MSM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소재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 뼈와 치아 형성 및 근육 기능 유지 등에 꼭 필요하다고 알려진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MSM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무릎 관절이 불편한 40~76세 성인 남녀 40명이 MSM을 12주간 하루에 6g씩 꾸준히 섭취한 결과, 관절 통증이 줄어들고 물리적 기능이 개선되는 인상적인 결과를 보인 바 있다. 보관원의 MSM 함량은 1,600mg으로 식약처 기준 일일 하루 섭취 권장량을 모두 채울 수 있다. 또, 인체 흡수율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해조칼슘’과 ‘수용성 발효 칼슘’을 조합해 총 300mg을 함유하여 함량이 높은 편이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보관원을 구매할 경우 기타 가공식품인 대환 ‘자임당 보관원’이 함께 구성되는 형태이며, 건강기능식품 보관원은 액상 형태로 1일 2회, 1회당 1포씩 섭취하면 된다.

보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보관원을 출시한 자임당바이오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흥국 씨를 보관원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