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25 (금)
쌍용C&B, 화이트데이 맞아 오닉 생리대 프로모션 진행
쌍용C&B, 화이트데이 맞아 오닉 생리대 프로모션 진행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3.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 구매 시 사탕 증정
(사진=쌍용)
(사진=쌍용C&B)

[바이오타임즈]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쌍용C&B(쌍용씨앤비)의 여성용품 브랜드 ‘오닉’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목)까지 쌍용C&B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직영 온라인 채널에서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또는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츄파춥스 캔디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는 부드러운 유기농 순면커버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국제 유기농 인증 OCS(Organic Content Standard), 내추럴코튼 100% 순면, 품질 좋은 텍사스 목화 사용,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인증 등 ‘3+1가지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특히, 화학흡수체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펄프 흡수층을 적용한 넉넉한 흡수력에 사이드게더와 샘 방지선 설계로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다.

‘오닉 소프트 프레시’는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표면에 1,500개 이상의 미세 소프트홀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쾌적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안심 샘 방지선 설계로 샘 걱정을 덜어주고 원터치 오픈 타입으로 간편함을 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오닉’은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프리미엄 생리대 브랜드”라며 “오닉 생리대를 구매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