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20 (토)
비타바움, 신제품 ‘루테인 플러스 비타민 콤플렉스7’ 출시
비타바움, 신제품 ‘루테인 플러스 비타민 콤플렉스7’ 출시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2.11.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타임즈]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플러스 비타민 콤플렉스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비타바움에서 3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침침한 눈 관리와 함께 건강 증진을 돕는 멀티케어 8가지의 복합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하루에 한 병씩 간편하게 마시면서 눈 건강을 관리가 가능하다.

비타바움의 ‘루테인 플러스 비타민 콤플렉스7’은 루테인과 비타민5종으로 비타민A, E, B2, B6, 비오틴이 함유돼 있으며 미네랄 2종으로 셀레늄과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눈 건강과 피부 건강,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에 도움되는 8가지 복합 기능성 원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은 망막 중심부인 황반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황반은 눈 시력의 약 90% 정도를 담당한다. 이는 인체 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아 부족할 경우 황반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이에 별도로 외부 섭취를 통해 눈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

비타바움의 이번 신제품에는 눈 건강에 있어 핵심 원료에 해당하는 마리골드꽃 추출물인 루테인을 함유하고 있어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합성 향료, 착색제가 함유돼 있지 않으며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HPMC 등 화학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불필요한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핵심적인 기능성 원료만을 담은 덕분에 눈 건강과 항산화 및 활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제품은 빛과 공기에 취약한 영양성분을 보존해주는 이중 밀폐 보존 기술인 투챔버 시스템을 적용했다. 흡수가 용이한 액상 제형에 제품의 뚜껑을 시계방향을 돌려 챔버가 열리면 아래로 떨어지는 기능성 분말을 섞어 혼합해 섭취가 가능하다.

비타바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을 통해 루테인 플러스 비타민 컴플렉스7을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비타바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