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뉴라이프, 반려동물 전용 키토산 보조제 ‘뉴키토펫’ 리뉴얼 출시∙∙∙제품 순도↑
뉴라이프, 반려동물 전용 키토산 보조제 ‘뉴키토펫’ 리뉴얼 출시∙∙∙제품 순도↑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2.10.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의학과 임상 통해 면역력 증가 효과 확인
뉴라이프의 ‘뉴키토펫’(사진=뉴라이프)
뉴라이프의 ‘뉴키토펫’(사진=뉴라이프)

[바이오타임즈] 반려동물 전문 기업 ‘뉴라이프’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뉴키토펫’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반려동물 전용 보조영양제인 ‘뉴키토펫’은 기존 제품에서 탈아세틸화도를 높여 제품의 순도를 높였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보다 산뜻하게 변경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뉴키토펫은 서울대학교 수의학과의 임상을 통해 면역력 증가 효과를 확인한 저분자 수용성 키토산 제품으로 반려동물 소화기관에 적합한 키토산 분자량과 원료 배합을 통해 반려동물에 최적화된 반려동물 전용 제품이다. 

키토산은 게나 새우 등 외골격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물질로 우수한 친화성을 가져 오래전부터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어온 원료다. 다만, 고분자 상태이기 때문에 반려동물 체내에서 소화흡수가 어렵다는 부분이 지적되어 왔다. 

‘뉴키토펫’은 이러한 부분을 보완한 저분자 수용성 키토산 제품으로서 체내 흡수율이 높고, 유해물질 흡착력이 강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뉴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 보조제에 대한 관심이 커짐과 동시에 사람용 제품을 반려동물에 급여시켜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사람과 동물의 소화기관 및 체내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사람에게 좋은 것도 반려동물에는 무리가 될 수 있음을 기억하고 반드시 반려동물 전용제품을 사용해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