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45 (금)
비에날씬, ‘최대 52% 할인’ 추석맞이 할인대전 진행
비에날씬, ‘최대 52% 할인’ 추석맞이 할인대전 진행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2.08.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7일(수) 네이버쇼핑라이브 다이슨 에어랩 증정
구매 고객 대상 ‘비에날씬 프로틴’ 무료 증정, 전 제품 무료 배송
(사진=에이스바이옴)
(사진=에이스바이옴)

[바이오타임즈]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할인대전’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추석맞이 할인대전’은 당사 공식 온라인 몰인 ‘비에날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은 내달 2일까지다. 이번 행사 동안 추석맞이 패키지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제품으로는 ▲비에날씬 3개월분+비에날씬 프로틴 30포, ▲비에날퀸 3개월분+비에날씬 프로틴 30포, ▲에이비 이뮨 1개월+비에날 간케어 1개월, ▲에이비 이뮨 3개월+비에날 간케어 3개월 등을 선보인다.

특히 8월 17일(화)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네쇼라)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신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네쇼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타임딜, 비밀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인 비에날씬 3개월분과 6개월분, 비에날퀸 3개월분과 6개월 분은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식약처로부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제품 에이비 이뮨(AB-Immune) 또한 출시 기념 최대 3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30만원 이상, 50만원 이상,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비에날씬 프로틴 1박스, 3박스, 6박스를 증정, 비에날몰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한도의 10%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전 제품은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추석 패키지 특별 구성, 할인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온 가족 필수 유산균 ‘비에날씬’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에날씬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주원료로 하는 유산균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비에날씬’과 ’비에날씬 프로’는 2020 아시아·태평양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2020 NutraIngredients-Asia)에서 ‘올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1등상’을, 국내에서는 2022년 장영실상(IR52)을 수상한 바 있다.

비에날씬의 추석맞이 할인대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비에날씬 공식 온라인몰 ‘비에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