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바이오 투자 콘퍼런스 2019 (KBIC 2019) 개최
대한민국 바이오 투자 콘퍼런스 2019 (KBIC 2019) 개최
  • 안선희 기자
  • 승인 2019.06.27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 한국바이오협회 공동주최, 8월 28일·29일 용산 드래곤시티서
KBIC
KBIC

[바이오타임즈] 한국경제신문과 한국바이오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 컨퍼런스는 국내 바이오계의 히든스타 발굴과 산업동향·투자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히든스타는 상장을 1~2년 내 앞두고 있는 비상장사를 일컫는다.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 최대규모의 바이오투자 컨퍼런스로 국내외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100여곳과 벤처캐피탈리스트, 펀드매니저, 앤젤투자자 등 바이오 관련 투자자 10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인다.

프로그램은 크게 전시, 컨퍼런스와 네트워킹파티로 나뉘어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최신 기술과 비즈니스 트렌드, 바이오산업 투자 방향과 전망, 다국적 제약사들의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 등 다양한 주제들을 논의할 예정이다. 전시는 IR기업 상담관, 기업 홍보관, 그리고 바이오산업리더 초청 특강 및 글로벌 바이오 기업 CEO 특강으로 이루어진 기조연설로 구성된다. 컨퍼런스는 VC와 히든스타 투자 콘서트 및 분야별 기술 개발 현황 및 전망 발표로 구성된 기업 홍보관과 분야별 100여개 바이오 기업의 IR로 이루어져있다. 네트워킹파티는 28일 저녁에 개최된다.

논의되는 바이오 분야에는 항암, 유전체, 대사질환, 세포유전자치료, 세법, 헬스케어 IT, 진단/IVD 등이 포함된다. 화이자, GSC, 사노피 등의 기업이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참가사에 대해서는 1년간 한국경제신문 바이오헬스면 기획으로 다루어지는 기사, 네트워킹 파티, 그리고 벤처캐피탈과의 1:1 미팅이 제공된다.

[바이오타임즈=안선희 기자] smbio.sunny@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