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45 (목)
리니어지, 뮤즈 이다희 TV CF 공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리니어지, 뮤즈 이다희 TV CF 공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2.08.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시스메디칼, 리니어지 CF 캠페인 영상 공개…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리니어지 TV CF(사진=제이시스메디칼)
리니어지 TV CF(사진=제이시스메디칼)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초음파 기반 피부미용 의료기기 리니어지(LinearZ)의 뮤즈, 배우 이다희의 TV CF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리니어지가 지향하는 이미지에 맞게 이다희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당신에게 맞춤, 디자인 초음파 리프팅’ 이라는 멘트를 통해 개인별 피부층에 맞춘 퍼스널 디자인 리프팅을 제공하는 리니어지의 기술력도 함께 담아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리니어지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 리니어지 공식홈페이지(리니어지 메타하우스) 투어 이벤트 ▲ 초성퀴즈 이벤트 ▲셀럽BTI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리니어지 홈페이지 투어 이벤트는 리니어지의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에서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리니어지를 검색하여 메타하우스에 접속, 메타하우스 총 4개의 관인 이벤트관, 상영관, 브랜드관, 제품관에서 카트리지 총 4종을 찾는 미션을 수행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9월 15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 특별히 111번째 응모자에게는 프라다 카드지갑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초성퀴즈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9월 7일까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 이벤트관에서 참여, 당첨자는 9월 15일에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샤넬 르 리프트 크림을,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끝으로 셀럽BTI 테스트 이벤트는 메타하우스 내 이벤트관에서 응모 가능하다. 테스트 결과 이미지와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는 9월 15일 발표되며, 선정 시 유명 향수 공방의 향수 이용권을 증정한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디자인 초음파 리프팅, 리니어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의 신제품 리니어지(LinearZ)는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다양한 피부층에 전달해 피부조직을 선택적으로 응고시켜, 눈썹 리프팅 및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에 사용하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다.

특히, 카트리지 교체 없이 하나의 카트리지에서 두 가지 에너지 형태(Linear & Dot)와 에너지 조사 최대 3가지 깊이 조절 가능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개인별 맞춤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