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10 (금)
보건산업진흥원-젠엑시스, 24일 유망 바이오기업 온라인 투자행사 개최
보건산업진흥원-젠엑시스, 24일 유망 바이오기업 온라인 투자행사 개최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1.08.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속 투자유치 연계 위해 개별 멘토링, 해외 IR도 제공

[바이오타임즈]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액셀러레이터 ‘젠엑시스’는 보건산업진흥원이 보육하고 있는 유망 바이오기업 5개사의 온라인 인베스터 데이를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젠엑시스는 앞서 지난 8월 10일 ‘Online Investor Day Track 1’을 진행한 바 있다. 코로나상황에도 30여 명의 국내 바이오 전문 투자자와 대기업 제약사의 SI 투자자 등 다양한 주요 투자자들이 참석했다. Track 1 종료 이후 5개 바이오 스타트업들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의 소규모 후속 미팅이 활발히 진행 중이며, 스타트업들이 후속 투자 유치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Online Investor Day Track 2’의 발표기업은 빌릭스(△김명립 대표_심근경색 환자를 타깃으로, 빌리루빈 나노 입자화를 통한 심근 허혈 및 재관류 손상치료제), 뉴라이브(△구 오토로직스_송재준 대표_퇴행성 뇌 질환 치료부터 우울증까지 현대인의 정신건강 솔루션), 메디허브(△염현철 대표_국소, 국부 마취용 의료 자동스마트주사기), 라트바이오(△장구 대표_우수한 유전 품종 개발 및 재조합 단백질, 맞춤형 세포 모델), 닥터대디(△조우람 대표_열나는 아이를 위한 간단 해열 처치 용품 ‘미온수 마사지 패드’)이다.

젠엑시스는 본 행사 외에도 후속 투자유치 연계를 위해 1:1 VC 멘토링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투자 유치를 위해 해외 VC 들과의 IR도 활발히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Online Investor Day Track2의 참가 신청이 진행 중이며, 관심 있는 투자사는 링크 신청(https://forms.gle/FaxhSqeD2RZTMfPR9)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