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05 (금)
첨단의료기기 제품화 「맞춤형 멘토링」 우수사례 컨퍼런스 개최
첨단의료기기 제품화 「맞춤형 멘토링」 우수사례 컨퍼런스 개최
  • 이규택 기자
  • 승인 2019.09.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이미지는 본문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음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위 이미지는 본문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음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바이오타임즈] 첨단의료기기 제품화 「맞춤형 멘토링」 우수사례 컨퍼런스가 9월 25일 (수) 티마크그랜드호텔에서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주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주최로 개최된다.

본 컨퍼런스는 「의료기기 개발허가 통합지원 체계 구축사업」의 지원을 통한 사업화 성공 제품의 전시 및 성공사례 공유로 사업의 효과성을 체감하고 첨단 융복합 의료기기 등의 최신기술을 소개하고, 변화된 의료기기 국제규격 및 동향 등을 업계에 전달함으로써 국내 업체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유도하고자 추진되었다고 밝혔다.

참가인원은 120인 내외로 의료기기 개발허가 통합지원 체계 구축사업」대상 업체 및 전문가(멘토)와 국내 의료기기 제조업체 대상이다.

이번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권재성 교수, NIDS 강우석 주임연구원과 서경하 팀장, 그리고 엠디윅스코리아의 김수정 대표가 참가해 국내·외 강화된 의료기기 규제 및 최신 정보 등 정보를 제공한다. (주)제이엘케이 인스펙션, (주)이오플로우, (주)뷰노, (주)옵토레인과 같은 업체도 참가하여 「의료기기 개발허가 통합지원 체계 구축사업」지원 업체의 성공사례도 발표할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의료기기 개발허가 통합지원 체계 구축사업」사업화 성공 제품의 전시도 이루어진다.

교육신청 모집 기간은 9월 10일부터 9월 24일까지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이규택 기자] gtlee618@daum.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