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45 (금)
GNS Healthcare, $23M 규모 시리즈 D 투자받아
GNS Healthcare, $23M 규모 시리즈 D 투자받아
  • 안선희 기자
  • 승인 2019.07.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S healthcare사 기업 로고
GNS healthcare사 기업 로고

 

[바이오타임즈] 전략적 기업 벤처캐피털 파트너이자 Cigna Corporation의 자회사인 Cigna Ventures가 기계학습을 통해 정밀의학을 제공하는 기술회사인 GNS Healthcare를 후원하는 건강보험 및 생명공학 유명 회사들 중 하나가 됐다.

GNS Healthcare는 시리즈 D기금 모금회에서 세계적 보건서비스 회사 Cigna의 벤처 펀드인 Cigna Ventures를 필두로 2300만 달러를 모금했다. 펀드에는 Amgen Ventures, Ceigene, Echo Health Ventures, Alexandrai Venture Investment 뿐만 아니라 Caesar의 CEO와 Aetna의 사장 Gary Loveman이 참여했다.

Cigna Ventures는 GNS의 기술과 솔루션을 사용하여 Cigna의 고객을 위한 전인건강(whole-person health)을 증진하려 한다. "시그나는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GNS가 용이하게 할 것으로 기대하는 개인화된 임상 치료 개입은 이러한 개선을 달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시그나의 글로벌 리드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팀인 Tom Richards는 말했다.

한편, GNS는 기계학습을 통해 올바른 환자에게 올바른 시간, 적합한 치료법, 절차 및 치료 인터벤션(intervention)를 매칭시키고자 한다.

[바이오타임즈=안선희 기자] smbio.sunny@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