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HK이노엔, 제8회 ‘자율 준수의 날’ 행사 성료…ESG 경영 내재화 앞장
HK이노엔, 제8회 ‘자율 준수의 날’ 행사 성료…ESG 경영 내재화 앞장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03.3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 창립기념일이자 공정거래의 날 기념해 8번째 ‘자율 준수의 날’ 행사 실시
임직원 대상 ‘공정한 경쟁 문화 확산과 정도경영을 위한 규범 준수 서약식’도 진행
HK이노엔 임직원들이 제8회 자율 준수의 날 행사에서 공정한 경쟁 문화 확산과 정도 경영을 위한 규범 준수 서약식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HK이노엔)
HK이노엔 임직원들이 제8회 자율 준수의 날 행사에서 공정한 경쟁 문화 확산과 정도 경영을 위한 규범 준수 서약식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HK이노엔)

[바이오타임즈] HK이노엔(HK inno.N)은 지난 30일 서울 사무소(서울 중구 을지로 소재)에서 ‘자율 준수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공동 자율 준수 관리자인 HK이노엔 곽달원 대표와 김기호 상무를 포함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열렸다.

HK이노엔은 지난 2014년부터 ‘공정거래 자율 준수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위한 내부 시스템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가장 많은 총 60명의 규범 준수 책임자 및 담당자, 내부 심사원을 보유하며 규범 준수 및 부패 방지 경영 시스템을 구축했고, 지난해 ISO 37001 및 ISO 37301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

회사는 창립기념일이자 공정거래의 날인 4월 1일을 기념해 2016년부터 매년 ‘자율 준수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에게 공정거래 자율 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 ESG 경영 내재화를 위한 메시지를 지속 전파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정한 경쟁 문화 확산과 정도경영을 위한 규범 준수 서약식’과 함께 ‘ESG 마스코트 및 CP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시상, CP 준수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올해도 ‘CP No.1’의 경영철학을 토대로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ESG 경영 시스템을 내재화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