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0 (금)
영롱, 사랑의 후원 동참 ‘함께하는 한숲’에 기부금 전달
영롱, 사랑의 후원 동참 ‘함께하는 한숲’에 기부금 전달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3.2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 계층 일자리 창출과 수익금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등 나눔 실천에 앞장서
(사진=영롱)
영롱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에 7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숲은 이 기부금으로 백미 10kg 80포와 식료품 꾸러미 80박스를 지난 22일부산진구 범천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사진=영롱)

[바이오타임즈] 주식회사 ‘영롱’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가정에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결식을 예방해 건강한 일상을 지낼 수 있도록 하고자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에 7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영롱과 함께하는 한숲은 700만 원 상당의 백미 10kg 80포와 식료품 꾸러미 80박스를 지난 22일부산진구 범천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식료품 꾸러미는 햇반과 참치캔, 국·찌개 즉석식품 등 손쉽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백미와 식료품 꾸러미는 2023년 3월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분기별로 총 4회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독거노인 및 중장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영롱)
저소득 독거노인 및 중장년층에게 전달될 백미와 식료품 꾸러미 (사진=영롱)

주식회사 영롱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과 수익금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등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동참하고자 한국인을 위한 국내산 현미에서 추출한 영롱 비건 쌀마그네슘의 매출 1%를 소외계층의 결식을 예방하는데 기부를 결정했다고 영롱 측은 설명했다.

영롱 권태혁 대표는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롱은 자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2022년도 연 매출의 1%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약속을 지키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외에도 영롱 각 제품마다 가지고 있는 특징과 연관된 협회 및 기관을 직접 접촉해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는 중이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