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10 (화)
아이클타임, 리피어라 본사 ‘두드림’, “직원이 행복한 기업 위해 노력”
아이클타임, 리피어라 본사 ‘두드림’, “직원이 행복한 기업 위해 노력”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3.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이 즐거운 기업 문화와 인사 제도 도입
직원이 행복한 품격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
(사진=두드림)
(사진=두드림)

[바이오타임즈] 큰 만족도와 탄탄한 제품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고객에게 선보이는 ㈜두드림이 직원들의 근무 환경에도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두드림은 어린이 키성장 제품인 ‘아이클타임’뿐만 아니라 여성 갱년기제품 ‘리피어라’, 두뇌건강 ‘브레인에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브랜드인 '드리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기업의 비전인 직원이 행복한 품격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는 두드림은 직원들의 즐거운 회사생활을 위한 소통과 휴식의 공간인 휴게실 및 구내식당을 운영 중이며, 해외워크숍, 체육대회 등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 및 추진 중이다.

또한 직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회사생활을 위해 근력운동 교육, 소방 교육 및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11년 회사창립과 함께 ‘두드림 사랑나눔봉사단’을 창단, 깨끗한 지역사회 만들기, 현충원 묘역관리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매년 정기적으로 연탄 나눔, 김장담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두드림 이철희 회장은 “앞으로도 직원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직원들이 즐거운 기업문화와 인사 제도를 도입하겠다”며 “두드림의 비전인 직원이 행복한 품격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