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40 (토)
제론바이오, 턱관절장애 교육연구회서 'PDRN 주사요법' 소개
제론바이오, 턱관절장애 교육연구회서 'PDRN 주사요법' 소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3.1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수술 치료 약물 ‘셀베인’ 소개…PDRN의 재생 치료 효과 극대화
김덕규 제론바이오 대표이사가 PDRN 기반 셀베인주에 대해 턱관절장애 교육연구회에서 설명하고 있다.(사진=제론바이오)
김덕규 제론바이오 대표이사가 PDRN 기반 셀베인주에 대해 턱관절장애 교육연구회에서 설명하고 있다.(사진=제론바이오)

 

[바이오타임즈] PDRN 전문기업 제론바이오가 턱관절 장애 교육연구회에서 '턱관절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나트륨(Poly Deoxy Ribo Nucleotide, PDRN)  주사요법’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덕규 제론바이오 대표이사(닥터킨베인 피부과의원 대표원장)는 서울역 인근 한일빙딩 세미나실에서 열린 ‘2023년 제1차 패컬티 세미나’에서 PDRN에 대해 설명했다고 16일 밝혔다.

여러 비수술 치료법 중 흔히 'DNA주사'라고도 불리는 PDRN 주사요법은 손상된 조직을 회복하도록 도와주고 염증, 통증을 줄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출시를 앞둔 제론바이오의 항염증 및 조직재생 촉진물질인 비급여 전문의약품 ‘셀베인’ PDRN 주사제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셀베인은 특허 받은 자체 기술로 개발한 저분자량(80~2200bp) 고품질 제제로 턱관절 장애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항염 효과를 통한 통증 감소에 효과가 뛰어나고 염증 관련 인자 억제와 함염증 인자 증가를 통해 염증과 통증을 감소시킨다.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켜 근본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하는 비수술 치료 약물이다.

김 대표는 “셀베인은 PDRN의 재생 치료 효과를 극대화한 전문의약품”이라며 “통증에서부터 턱관절, 스킨부스터 등 PDRN의 재생 효과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어 관련 시장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