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40 (목)
SK텔레콤, 건강·통신비 혜택 함께 챙기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 출시
SK텔레콤, 건강·통신비 혜택 함께 챙기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 출시
  • 안선희 기자
  • 승인 2019.07.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T건강습관XAIA Vitality를 출시했다

[바이오타임즈] 걷기만 하면 통신비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SK텔레콤 ‘T건강걷기’가 건강식품을 구매하면 통신비를 할인해 주는 혜택까지 더해 ‘T건강습관’으로 새단장한다.

SK 텔레콤이 8개 건강 식품 제휴사와 손잡고 고객에게 건당 2000원에서 2만원까지 월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이하 ‘T건강습관’)’를 출시한다.

‘T건강습관’에 참여하는 제휴사는 △아이허브 △인테이크 △다노샵 △자연이랑 △스포맥스 △레이델 △콜린스그린 △오아시스마켓 등 8개 회사이며 비타민, 영양제, 간편건강식, 신선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식품 구매 시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별 조건에 맞는 금액의 상품을 구매하면 예상 통신비 할인 금액을 ‘T건강습관’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비 혜택은 차차월에 적용된다.

신규 가입자뿐 아니라 현재 ‘T건강걷기’ 이용자도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이용자들은 15일 이후 ‘T건강걷기’ 앱을 업데이트 한 후 바뀐 ‘T건강습관’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한명진MNO사업지원그룹장은 “걷기만 해도 할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 제공으로 호평을 받았던 ‘T건강걷기’를 ‘T건강습관’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며 “향후에도 건강 관련 분야의 제휴를 계속 확대해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서 건강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5G 초시대에 걸맞은 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건강걷기’는 2018년 8월 론칭한 서비스로 매주 걷기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통신비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 후 11개월간 총 120만명의 이용자들이 걷기미션을 달성한 걸음을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1000바퀴(약 3800만km)에 이르고 이용자들은 미션달성으로 누적 170억원 상당에 이르는 혜택을 받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안선희 기자] smbio.sunny@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